Food Waste Disposal System

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가정용 3KG 모델

​국내 음식물 쓰레기 발생 현황

국내 집계량으로만으로 1일 음식물 쓰레기 발생량이 총 13,000톤에 이르며, 1인당 하루 0.28kg의 음식물 쓰레기를 발생 시키고 있습니다. 이는 연간 약 500만톤에 이르는 발생량이며, 8천억원의 처리 비용을 발생 시킵니다. 식량 자원 가치는 연간 20조원에 이릅니다.

지속 가능한 약속 : 편안한 지구 지킴이

​MGH-3는 중형급 가정용 모델로서 중온에서 발효, 소멸되는 방식의 처리기로서, 오, 폐수 배출과 악취가 없으며, 전기 사용량 또한 합리적입니다. 처리를 통해 남겨진 유기물 퇴비와 필렛방식의 부산물은 식물 배양을 촉진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.

 700

​놓여지는 공간을 고려한 사이즈 

460

은은하고 조화로운 디자인

MGH-3는 주변가구와의 높이를 고려한 디자인으로 주변과의 조화를 염두에 두었습니다. 복잡함을 지양한 미니멀한 디자인은 부엌을 중심으로 집안 어디에 놓여도 조화롭습니다. 매일 한번씩 사용하게 될 최적의 높이와 수려한 개폐방식, 그리고 조작법 등은 편안함을 추구하는 마리지의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.

<​미니멀하고 인체공학적인 그립>

<​간편한 터치 컨트롤과 심플한 인디케이터>

         모든 마리지의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 디자인에는 "편안함"을 중심으로 한 사용편의성과  환경 지속성에 대한 의식이 담겨 있습니다. 

장소와 어울리는 수려한 디자인

MGH-3는 처리 과정 특유의 침출수 발생과 악취가 발생하지 않아 쾌적한 실내 공간을 유지해 줍니다.

MGH-3 의 특징

침출수 발생 없음

복합 미생물과 탈취장치를 통한 악취 제거

부산물 활용

처리 과정에 의해 발생된 퇴비는 식물의 성장률을 높여주며, 펠렛은 보일러 연료로 재활용이 가능합니다. 

<퇴비>

<퇴비  미사용 재배 식물(좌)  / 퇴비 사용 재배 식물(우)>

<펠렛>

​다른 제품 보러 가기

All right reserved © marici.co.kr

​1-302 Innoplex, 306, Sinwon-ro, Yeongtong-gu, Suwon-si, Gyeonggi-do, South Korea

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 306 이노플렉스 1동 302호

F 031-935-0147   marici@marici.co.kr